Program/Unity
2023. 8. 2. 14:22
유니티에서 사용하는 Dictionary 는 Inspector 에서 보이지 않아서 데이터 확인해야 할때 불편하다.
그래서 이미 사용하고 있는 Dictionary 데이터들을 간단하게 인스펙터에 표시하기 위해서 만든 클래스
기본 클래스 구성은 위와 같고.
사용법은 인스펙터에서 보고싶은 클래스의 Dictionary 와 같은 타입을 만든다음.
넣어주면 끝난다.
위의 클래스에는 임시의 데이터를 Dictionary에 넣어서 테스트했다.
UNITY_EDITOR로 묶은 이유는 인스펙터에서 보려고 만든거라. 에디터에서만 동작하면 되어서 묶어줬다.
인스펙터에서는 잘 표시 되어서 나온다
- 오랫만에 게시물을 올리면서 예전 게시물들을 찾아봤는데. 너무 옛날에 올린것들이라. 안 맞는게 많은거 같다...
'Program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irebase Init (코루틴 사용) (0) | 2024.01.23 |
---|---|
UGUI - On Value Changed 입력 (Static , Dynamic) (0) | 2023.08.18 |
NGUI Scroll View - Spring 관련. (2) | 2016.02.23 |
Unity 파일 저장 그리고 불러오기. Serialize 사용법. (2) | 2015.02.17 |
일괄적으로 Texture Import Setting 변경 (0) | 2015.01.30 |